카테고리 없음

아쿠아맨 보고왔습니다!(스포있는 소소한 후기)

윤냄새2018. 12. 28. 14:08


하단에 하찮은 그림 있습니다 아니 이게 뭐라고 미리보기 방지까지 넣는지......


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

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

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

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

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스포방지


 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고 고전적인 영웅 서사(신화 같은 거) 좋아하시는 분이면 정말 재미있게 보실 것 같아요. 코믹스를 잘 몰라서 이야기 하기 조심스럽지만 캐릭터에 애정을 가진 분들도 그러실 거라고 생각해 봅니다. 줄거리만 생각하면 흔하다 싶은데 캐릭터 설정이 좋았어요. 메라나 아틀라나 같은 여성 캐릭터가 큰 역할을 해서 우선 영화에 호감이 가고 몰입도 잘 되더라구요. 

 말이 많이 나오지는 않은 것 같은데 아서 캐릭터도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아쿠아맨은 저스티스리그로만 알아서 단순한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영화를 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. 영화 도입부에 쥘베른의 말 인용하는 거라던가 역사나 신화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는 거라던가 생각하면 좀 더 섬세한 캐릭터로 보였거든요. 자신의 뿌리인 두 세계에 대해서 고민했던 흔적이 보여서 극 중에 아서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더라구요. 아 영화 너무 좋았다.......


앗 그리고 아서메라 생각보다 티격태격해서 귀여웠어요

 




영화 초반부에 이렇게......아웅다웅.......이러다가 나중에 그 코믹스 캡쳐짤처럼 댕댕이 같이 되는 건가요??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

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하지ㅠ 모두 아쿠아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.....

댓글

윤냄새(향)

트위터 계정은 '@hyang_2258'입니다! 이것저것 해보고 있습니다.٩(ˊᗜˋ*)و

VISITED

Today :

Total :

SNS

  • 페이스북아이콘
  • 카카오톡아이콘
  • 트위터아이콘

Lately Post

Lately Comment